자유게시판

경남흥신소 배우자의 일탈행위 현명하게 대처하는 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7-16 17:38

본문

경남흥신소 배우자 불륜 현명하게 대처하는 법

옛날에는 ‘사랑과 전쟁’이라는 프로그램을 정말 재밌게 보면서 배우자 일탈행위나 바람에 대한 일이 남의 일이라고만 생각했어요.
결혼한 지 5년 동안 남편이 주는 과분한 사랑 덕분에 행복하기도 했고, 부부 사이에도 문제가 없으니 평생 신혼의 기분을 느끼면서 살겠구나 싶었거든요.
최근 들어 남편에게서 이상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술도 잘 못 마시는 사람이 안 가던 회식자리는 기본 동창회, 장례식장, 워크숍 등..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졌어요.

저라고 노력을 안 해 본 것은 아니지만 자꾸만 남편의 일거수일투족이 의아하고, 화가 나고 의심의 골이 깊어져 그렇게 사이가 좋았던 사람과 각방을 사용하는 지경에 이르렀어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이제는 아이를 낳을 때가 되어서 배란일에 맞추어 부부관계를 시도했어요. 연애 시절에도 자주 하는 편도 아니었고 같이 산 세월이 있다 보니 한 달에 한 번꼴로 해서 부끄럽지만 그래도 부부니깐 의식적이더라도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했어요.
그런데 최근에는 두 달 동안 관계가 없었는데 남편이 피곤하고 힘들다는 식으로 말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직장이 힘든가 보다 이런 생각이 있었지만 어느 정도 참을성이라는 것이 있잖아요? 계속 그런 일이 반복되니 더 이상 제 인내심이 버티지를 못하더라고요. 매일 같이 술에 취해 늦게 들어오는 모습에 지칠 대로 지쳐버렸어요.
설마 하면서도 더 이상 고통받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경남흥신소 프로 탐정을 찾게 되었습니다.
생전 이런 경험도 처음이고, 다른 곳들은 너무 광고 같고, 그리고 조금은 겁이 나서 선뜻 상담 신청할 용기가 나지 않았었는데, 여기는 여자 대표님께서 운영을 하신다고 들어서 용기를 내봤어요.

아무래도 같은 여성이다 보니 이야기도 잘 통하고, 강압적이거나 험악한 분위기가 아닌 편안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한다는 느낌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의뢰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경남흥신소 보내준 영상과 사진을 보니 가관도 아니더군요. 사진마다 다른 이성과 술에 취해 스킨십은 물론 호텔과 모텔을 반복해서 드나드는 모습.. 이런 남자와는 더 이상의 혼인 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그동안 모은 자료를 보여줬어요. 그랬더니 그 착한 사람이 얼굴이 싹 변하면서 자기 모르는 사이 이런 거나 수집하고 다녔냐고 적반하장 식으로 화를 내더군요.
어안이 벙벙해서 말이 제대로 안 나올 지경이었어요.

제일 믿고 있는 협력자에게 속 사정을 털어놓으니 당장 헤어지라면서 본인이 더 화를 내더라고요. 저 역시 그러고 싶었지만 서로만을 애틋하게 사랑했던 2년의 연애 기간과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았던 5년의 결혼 생활이 눈앞을 스쳐 지나가면서 막상 이혼을 눈앞에 두니까 쉽게 판단을 못 내리겠더라고요. 한 달을 정말 폐인이 되어 고민한 결과 이제는 서로 유익한 관계도 아니고 아이도 없으니 얼른 정리하고 새 인생을 시작하는 것이 더 낫겠다 싶었어요.
마침 경남흥신소 프로 대표님께서 이혼/상간녀 소송에 대해서 잘 알고 계셨어요. 그래서 소송 준비를 하면서 법률 자문도 편하게 구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저는 법적 지식도 부족하고, 나중에서야 알고 보니 증거확보을 잘 했다고 하더라도 그 이후에 대처 방식이 또 엄청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이곳을 선택한 것이 정말 제 인생에서 크게 잘 선택을 한 것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자라면 엄두도 안날 문제였는데,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었던 것도 프로 여성 탐정님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끝이 안 보일 줄 알았던 고난 속에서 결국 저는 승소를 끝으로 전 남편과 이별하게 되었습니다.

빠른 업무 처리는 물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크게 부담되지 않았어요. 오히려 도움을 많이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네요.
7년이라는 세월이 긴 인생에서는 한 부분에 불과하지만 저는 너무나도 힘들고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래도 좋은 추억은 만들었으니 앞으로 그와 제 인생에 봄날이 찾아오기를 바라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 저와 같은 고민이나 문제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가 먼저 겪은 입장에서 여러분의 아픔에 잘 공감해 주고 자신의 일처럼 발 벗고 나서줄 수 있는 이곳, 프로 대표님을 꼭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대표번호02-3486-4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