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동흥신소 남편의 신의 저버림행위 단서수집 안동흥신소 합법적인 방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6-26 04:37

본문

안동흥신소 남편 부정행위 단서확보 안동흥신소 합법적인 진행 방법

사람은 누구나 유혹에 흔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정을 이루고 그 가정을 지키려는 마음이 강하다면 살면서 한 번쯤 오는 유혹에도 굳건히 자신을 지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안동흥신소 찾아주시는 많은 사례자들의 이야기를 종합해 보면 그 유혹을 이기지 못한 사람들의 결말이 어떤 식인 지를 알 수 있습니다.
남편의 외도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안동흥신소 힘을 보태드리겠습니다.
숨겨진 진실을 찾아 재판에서 이겨 억울하지 않게 이혼소송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돕겠습니다.

결혼 3년 차의 의뢰인은 젊은 주부였습니다.
결혼 초반이었고 둘은 행복하게 살아가는 듯 보였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부터 남편의 태도와 행동이 묘하게 거슬리기 시작합니다.
한때 사랑을 나눴던 둘 사이는 사라졌고 남편의 늦은 귀가와 어딘가 정신이 빠져있는 듯한 모습은 아내를 불안하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인터넷에서만 보던 배우자의 일탈행위가 본인에게 일어난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혼자서 전전긍긍해하며 불안해하는 의뢰인에게 가장 친한 동방자는 저희 안동흥신소 소개해 줬고 그분 역시 얼마 전 저희 사무소를 통해 배우자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분이었습니다.
그렇게 저희 안동흥신소 찾아온 의뢰인의 사연에 우리는 남편의 행적을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정확한 물증이 없었기에 기간을 3주로 잡았고 투입 탐정은 총 3명으로 비용을 산정하였습니다.
의뢰인은 비용 세부내역을 자세히 읽어보고는 이 정도면 근거 있는 금액 같다며 계약서에 사인을 해주었고 100% 익명 보장을 꼭 지켜달라는 당부를 했습니다.

의뢰인과의 계약이 성사되자 우리는 바로 행동으로 들어갔습니다.
남편의 퇴근 동선을 먼저 추적하기로 했는데요.
시외권 공장에서 근무를 하고 있던 남편이었기에 퇴근 동선이 약 40분 정도 걸린다는 걸 사전 체크하고, 공장에서 나오는 외길 끝에서 자연스럽게 합류하여 추적할 수 있도록 플랜을 구성했습니다.
첫날, 남편이 퇴근하는 길에 보조석에 특정 여성이 동행중이라는 걸 발견한 우리는 출근 시간도 추적을 해야겠다는 의견을 통일했고 퇴근시간 외에 출근시간도 그를 추적했습니다.
남편은 특정 여인의 집까지 그녀를 데려다줬고 약 40분이면 될 거리였지만 그녀를 태워다 주느라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일부로 먼 길을 돌아 그녀를 픽업한 남자는 미리 준비되어 있던 커피와 샌드위치를 내밀었고 둘은 차에서 사이좋게 아침을 나눠먹었습니다.

그리고 입가에 묻은 소스를 닦아주는 등의 다정한 모습을 포착할 수 있었는데요.
소스를 닦아주고 난 뒤 남편의 스킨십이 이어졌습니다.
우리는 차 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그들의 모습을 고화질 영상과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곧 그의 차가 출발을 하였고 우리는 발각되지 않을 거리를 유지하며 그의 차를 뒤쫓았습니다.
우리의 조사 결과 그녀는 그와 함께 공장에서 근무 중인 직원으로 밝혀졌습니다.
나이는 그보다 3살 어렸고 그가 유부남인걸 알면서도 그와 함께 아침저녁 카풀을 하면서 외도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퇴근길 무인텔에 들려 함께 머무는 장면도 촬영할 수 있었기에 우리는 이 정도면 증거는 충분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법무법인의 자문을 받아 증거를 타임라인별로 정리하여 의뢰인에게 전달하였습니다.

결국 남편의 혼외간계 사실을 인정할 수밖에 없는 명확한 증거 앞에서 의뢰인은 눈을 질끈 감았습니다.
연애시절 자신에게 보여줬던 다정한 눈빛이 이제 다른 여자에게 향해있음에 너무 가슴 아파했는데요.
하지만 아직 아이가 없는 젊은 부부라 그런지 이혼을 결심하는 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증거에 대한 자문을 주었던 변호사님과 매칭되어 이혼소송을 진행하였고 외도녀를 대상으로는 상간 소송까지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그녀는 남편으로부터 유리한 조건으로 이혼을 할 수 있었고 나를 배신한 남자에게 미련 없이 떠날 수 있었습니다.
이혼이 결정 나던 날 남편은 두 무릎을 꿇고 잘못했다며 울부짖었지만 이미 마음 정리까지 다 끝낸 의뢰인의 마음을 돌릴 순 없었습니다.
한순간의 유혹으로 가정을 저버린 사람의 최후는 늘 같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결말이었습니다.
지금 배우자의 배신으로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진 않으십니까? 감춘다고 감출 수 있는 진실이 아닙니다.
그럴수록 전문가 안동흥신소 대해 안동흥신소 도움을 통해 진실을 밝히시길 바랍니다.

대표번호02-6080-8049